2013년 4월 18일 목요일

감쪽같은 민낯얼굴!? CC크림 추천!

요즘 화장하는게 너무 귀찮아요;;
예전엔 재밌어서 좋은 피부에도 화장했는데
요즘은 피부도 안좋은데 화장하는게 싫어요 ㅠㅠ
 
근데 화장을 해야한다는게 함정 ㅠㅠ
피부가 그 새 많이 안좋아졌거든요! 그래두 가끔은 좋은 민낯으로 가고싶네요;
그래서 우리에게 있는 것이 바로 CC 크림!ㅎㅎ
소개해드릴게요!
 
 
제일 첫번째로 더 페이스샵 씨씨크림입니다
모양이 특이하죠? ㅎㅎ 컴팩트 형식에 펌핑 씨씨크림이에요!
안색을 높여주고 톤을 높여주는 유용한 씨씨크림
들고다니면서 바르기 좋겠네요
 
 
 
 
 

네이쳐리퍼블릭 씨씨크림입니다!
네이쳐리퍼블릭 씨씨크림은 세가지 종류로 나와요!
커버력있는 컬러체인지, 메이크업베이스용 글로시한 브라이트닝!, 화사해지는 틴티드!
전 틴티드가 젤 마음에 들더라구요 자연스러워욯ㅎㅎㅎ
 
 
 
 
 

다음은 오휘 씨씨크림입니다!
오휘의 씨씨크리은 컬러 컨트롤 크림!ㅎㅎ
색상 톤을 밝혀주긴 하던데 커버력은 그닥 안좋았어요
 
 
 

헤라 씨씨크림입니다!
가격대만 아니면 정말 좋은 친구에요!ㅎㅎ
적당한 커버력에 톤 보정 기능까지!
어제 추천해드린 헤라 에어쿠션이랑 한세트로 쓰면 좋대요
 
 
씨씨크림으로 자연스러운 민낯!!
저도 도저언 해볼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