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30일 화요일

장재인씨를 통해보는 대학생 코디

슈스케가 낳은 무수한 스타들이있지만
여성분으로 치면 장재인씨가 거의 독보적인것같네요!
전 장재인씨의 독특한 음색이 너무 좋답니다^^
 
장재인씨는 음악뿐 아니라 패션에서도 정말 슈퍼스타에요!
편안한 코디로 정말 독특하게 연출하는거보면
패션쪽에도 재능이 있는 건 아닐까..?
란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
 
 
도트 블라우스에 도트 팬츠 거기에 낮은 화이트 워커를 신었네요!
도트 + 도트는 자칫 정신없는 조합일 수 있는데
화이트 워커로 마무리를 하면서 상큼함을 더욱 올렸고
거기에 깔끔함을 더했네요!
 
 
 
 

독특한 체크 카라의 블라우스 밑에 빈티지한 청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했어요
그리고 사진에 잘 보이진 않지만 빨간 플랫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정말 상큼하고 소녀스러운 코디인 것 같아요!!
또한 요 코디는 더 날씬하게 보이게 한답니다^^
 
 
 
 

화이트 블라우스에 하늘색 레이스 스커트
그리고 하늘색 운동화로 마무리를 했네요!!!
저 하늘색 치마가 너무 여성스러운 아이템인데
스포티한 캡과 운동화와 어우러져서 더 예뻐보여요^^
 
 
 
 
 
 

마지막으로 올 블랙 원피스 입니다!
올블랙 원피스를 연출할 때도 플레어 방식으로 연출해서
여성스러움을 살렸구요
마무리로 누드톤 워커를 매치해서
다리가 더 길어보이도록했네요!!
 
옷도 잘 입고 노래도 잘하는 장재인씨 오래오래 흥하길 바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