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3일 수요일

4월달에 새로 맛보는 아이스크림

핡 여러분 단거 좋아하시나요?
전 단거 완전 좋아해요..ㅠㅠ
특히 밥먹고 디저트 안먹으면 완전 힘이 안 날 지경이에요
 
특히 디저트는 달콤해야한다!!!라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커피 no 티 no 아이스크림 yes!!! 거든요 ㅎㅎㅎ
특히 베스킨 라빈스를 즐겨가는데요
타 아이스크림 매장들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맛들이 많아서 즐겨가요
 
베스킨 라빈스가 좋은 또 다른 이유는요
매달 매달 새로운 맛들이 나온다는 거에요!!ㅎㅎㅎ
거기다가 새로운 맛들이 나오면 이벤트도 팡팡 터지는 거 알죠?ㅎㅎ
 
 

지난달 밀푀유 맛 아이스크림도 맛낫는데 이번달엔 무려 그린티 티라미스에요!
전 베스킨라빈스 그린티 좋아하거든요~~
나뚜루의 달짝지근한 녹차아스쿠림도 좋지만 베라의 쌉싸름한 그린티!!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티라미스까지 쏙쏙 박혀있으니
ㅠㅠ너무 사랑스러운 디저트 아닌가요?ㅎㅎ
 

그리고 현재 베스킨라빈스에서는 새로운 맛 나온걸 기념하며
댓글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당ㅋㅋㅋ
여러분들 댓글도 달고 맛난 아이스크림도 먹고 어때요?ㅎㅎ
 
 
아이스크림 포스팅하다보니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싶네요 ㅠㅠ
나뚜르의 요거도 먹고싶고~ 베라에 뉴욕치즈도 먹고싶지만!!
새로나온 그린티 티라미스 너무너무 먹고싶어요 ㅠㅠ
여러분도 오늘 저녁 밥먹고 아스크림 한 사발 어때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