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6일 화요일

윤곽 미인이 되어보자 - 쉐딩 추천

평면적인 얼굴 보다는 입체감 있는 얼굴이 좋죠?ㅎㅎ
입체감 있는 얼굴을 위해선 무엇보다도
윤곽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거 다들 아시나요?
 
헌데 성형말고는 딱히 윤곽을 살릴 방법이 없어요~
그렇다구 성형을 하자니 너무 위험부담이 크죠?ㅎㅎ
그래서 제가 여러분의 윤곽을 살려줄 화장품들을 들고왔답니다^^
 
 
첫번째 제품은 네이쳐 리퍼블릭의 블러셔 입니다!
사실 요 제품은 쉐딩을 노렸다기 보다는 브론징을 노리고 나온 제품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무엇보다도 자연스럽게 쉐딩이 되더라구요!
데일리용으로 추천합니다^^
 
 
 
 

다음은 루나솔의 쉐딩입니다^^
루나솔 제품은 삼단계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얼굴 윤곽 뿐 아니라 콧대도 살리고 음영 메이컵까지 가능하답니다^^
 
 
 
 

세번째로 에스쁘아의 듀오 세트에요~
하이라이터와 쉐딩이 같이 있네요~
에스쁘아 색조가 너무 유명한거 다들 아시죠?ㅎㅎ
메이컵샵에서도 에스쁘아꺼 많이 쓰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토니모리의 쉐딩입니다
겟잇뷰티에 나온 제품으로 윤곽을 자연스럽게 살려줘요~
색상도 2가지니 맘에 드는 걸로 쉐딩하셔요^^
 
 
 
 
 
 
 
쉐딩으로 윤곽미녀가 되어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