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3일 수요일

영화로 만들어지는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저녁되니깐 날씨가 쌀쌀하네요~
이런 날씨에는 맥주 한잔 딱 마시고 훈훈하게 산책하는게 좋은데요~ㅎㅎ
산책하고 돌아와선 영화 한 편 감상하고 자는거!! 상상만해도 좋네요~
 
그런 의미에서 상반기 기대작을 들고왔어요~
바로 영화로 만들어지는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셨겠지만 아직 접하시지 않은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하며!!ㅎㅎ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다음 웹툰이랍니다!
다음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쪽에 만화속 세상을 클릭!!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감상하시면 된답니다!
 
 

섭외된 배우진 한번 보세요 완전 짱이죠??
꽃미남 김수현 박기웅씨부터!
차세대 꽃미남 이현우씨 그리고 베테랑 연기자 손현주씨까지!
이분들의 비쥬얼! 연기력!
그리고 웹툰의 파급력과 내용 충실도까지 모두 한데 어우러져서
상반기 최고의 영화가 되리라 예상합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 간첩이 남한에서 바보 연기를 하며 살아가는 내용입니다.
지령을 수행하기 위해 왔지만, 남한 사람들에게 정을 느끼면서
갈등을 빚는 내용인데요~
김수현씨께서 바보연기와 또 냉철한 간첩연기까지 어떻게 소화하실지
너무나도 기대되는 영화이네요~ㅎㅎㅎ
 
얼마전에 영화의 촬영이 다 끝났대요
지금쯤 편집하고 이제 우리에게 나올 준비를 하고있겠죠?ㅎㅎ
전 웹툰으로 보다가 눈물 콧물 다 뺐는데 영화도 그럴거 같아서 너무 기대돼요!ㅎㅎ
여러분도 아직 은밀하게 위대하게 안보셨다면 오늘 밤 보고 자는거 어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