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2일 금요일

촉촉한 피부를 위한 페이스 오일 모음

저는 개인적으로 색조 화장품을 좋아하지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당연 기초라인입니다~
기초가 탄탄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색조화장품이라두
제 매력을 발산 못하거든요
 
특히 피부가 건조하면 모든 화장들이 잘 받지 않죠?ㅎㅎ
제가 건성 피부라서 여기에 고민이 많아요;;
그래서 촉촉한 피부를 위해 페이스 오일을 추천해드리려구요
 
 
리리코스의 마린 하이드로 페이셜 오일입니다
심층수에서 올라왔다는 그 오일이죠 ㅎㅎ
사용 후기에 따르면 유 수분 밸런스가 정말 훌륭한 오일이라구하네요
지성분들 역시 사용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
 
 
 
 

다음은 이니스프리 그린시드 오일입니다
저는 로드샵 제품들 참 좋아하지만 페이셜 오일은 잘 찾지 못했거든요
근데 역시 기초라인이 탄탄한 이니스프리에 있었군요 ㅋㅋ
그린 시드 오일은 촉촉하고 순해서 민감성 피부에 좋대요
 
 
 
 

슈에무라 페이셜 오일입니다
슈에무라 오일하면 클렌징 오일이 먼저 떠오르지만
페이셜 오일도 꽤나 유명하다는 사실!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물광 피부를 연출할 때 애용한다군요
 
 
 
 

마지막으로 빌리프의 페이셜 오일입니다
오일 치고 너무 무겁지 않아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빌리프 제품 답게 순수하고 수분 지속력도 우수하다네요 ㅎㅎ
 
 
 
 
여러분도 페이셜 오일로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봐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