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7일 일요일

4월 로드샵 세일기간 + 추천제품!

요즘 날이 따땄~한게 화장도 샤랄라~하게 하고싶은 1인입니다 ㅋㅋ
저도.. 화장품 참 좋아하는데요^^
로드샵 제품도 쪼끔쪼끔씩 지르다보면 큰 돈 나가는건 한순간이라서
세일기간의 대박찬스를 노린답니다 ㅎㅎ
 
요즘 남녀노소할 것 없이 ㅋㅋ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아서
로드샵 세일 기간에 관심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4월 로드샵 세일기간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짠 요게 바로바로바로 4월의 브랜드 세일 기간입니다~
요거 보면 4월 10일 미샤데이가 빠져있는데요~
매달 10일은  미샤데이라는 점~~ 여자라면 누구나 기억해야할 건거 알죠?
 
 
 
 
 
 
또한 브랜드 세일 데이에는 대폭 할인되는
저렴이 고 품질 아이템을 득템해야하는거 알죠?ㅎㅎ
로드샵 색조 제품들은 너무 좋은거 아니깐
요번 포스팅은 스킨케어 위주로 해볼까합니다^^
 
 
 

첫번째는 미샤 아이크림입니다!
25세가 넘어가기 시작하면서 눈가 주름이 생기기 쉬운거 알죠?ㅎㅎ
그래서 아이크림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미샤 아이크림은 고농축이라서 효과도 만점이라는거~~!
 
 
 
 

다음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모이스트 스팀크림입니다~
요즘은 스팀크림이 대세인거알죠? 따땄하게 모공을 열어서 그 안으로 영양분을 넣어준다는거
근데 스팀크림 잘 못 사면 피부에 엄청 안좋다는데
요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피부에 순하게 스며든대서 민감성 피부에도 좋을거같아요!
 
정말 좋은 제품들 많죠? 여러분도 대박찬스를 노리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