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4일 목요일

블랙헤드 스크럽제를 알아보자

피부가 첫 인상의 70%를 좌우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ㅎㅎ
그만큼 피부관리가 중요해진 요즘이에요~
특히 날이 풀리면서 모공들이 쏙쏙 넓어지는거 다들 느끼고 있죠?ㅎㅎ
 
모공중에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고민하는건 바로 블랙헤드일거에요~
모공은 그냥 넓어지는거지만.. 블랙헤드는 까맣게 올라오는게
정말 보기 싫거든요 ㅠㅠ
여름 되어서 까만 블랙헤드가 더 커지기라도 하면 ㅠㅠ 정말 화장하면서 우울할거에욬ㅋㅋ
 
 
그래서 오늘 피부고민 블랙헤드를 없애주는 스크럽제들을 소개할까합니다
 
첫번째 제품은 카오리온 블랙헤드 젤, 모공 스팀팩, 수축 팩이에요!ㅎㅎ
겟잇뷰티 1위한 제품으로 예전엔 매니아층만 알았는데 요즘은 너무나 유명해졌죠?
근데 요 제품들이 누구한테는 정말 효과가 좋았다고 하던데..
사실 전 별로였거든요;;;
제 피부가 건성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요 팩만하고나면
얼굴이 쫙쫙 당기고 주름도 생기는 기분이고... 또 딱히 모공에 좋아지는 느낌은 없었어요;;
이미 늘어난 모공은 절대 수축 안됩니당 ;;; ㅠㅠ 이 제품들은 내 모공을 괴롭히는 기분;;
 
 
 

다음은 토니모리 에그포어 블랙헤드 스크럽제에요
외관 보세요 너무 깜직하지않나요?ㅎㅎㅎ
제 친구는 요 제품을 굉장히 애용하더라구요~ㅎㅎ
요것만하면 코가 반질반질 윤이 난다면서 ㅋㅋㅋ 효과를 보증한대요 ㅋㅋ
달걀이 피부 미용에 너무 좋은거 다들 아시죠?ㅎㅎ
외국 갔다오신 분들이 달걀비누 하나씩 다 사오시잖아욬ㅋㅋㅋ
요 제품은 가격도 저렴하고 구하기도 쉬우니 더 좋은거같아요!
 
 
 

마지막으로 뉴트로지나 딥클린 블랙헤드 데일리스크럽이에요!
요 제품은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효과가 좋아요~ㅎㅎ 그렇게 드라마틱한건 아니지만
매일매일 스크럽을 통해서 블랙헤드를 조금씩 깍아내려가고있어욬ㅋㅋ
매일매일 부지런떨어야하는게 최고 단점이지만 ㅠㅠ
여러분~ 예뻐지려면 부지런해야해요~ㅎㅎ
 
 
여름되면 모공들이 더 날 뛰는거 알죠?ㅠㅠ
날이 더 풀려서 블랙헤드 친구들이 더 난리나기전에
지금부터 조금씩조금씩 신경써야할 거 같아요~ㅎㅎ
여러분도 블랙헤드 관리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