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0일 수요일

김연아 선수를 통해보는 대학교 졸업사진 코디 모음

요즘 대학가에선 졸업사진을 찍는다구 정신이 없어요~
푸른 잔디밭에서 사진을 찍는 대학생 분들을 보니 어쩜 그리 상큼하던지요!
역시 과제에 치이고 밤새 공부한다구 정신이 없지만서도
대학시절은 너무나 찬란하답니다^^
 
그런 대학시절을 마지막으로 기념하는 졸업사진은 더할나위없이 중요하겠죠?ㅎㅎ
전 이제까지의 모든 졸업사진들은 후회스러워요 ㅠㅠ 왜이렇게 촌스럽던지요
그래서 대학 졸업사진은 만반의 준비를 하려구요!
그래서 코디모음을 몇개 들고와봤어요
 
 
 
특히 저는 김연아 선수를 위주로 졸업코디를 알아볼까해요~
김연아선수가 굉장히 참한 이미지라서 그런지
 졸업사진에 어울리는 옷들을 많이 입으시더라구요
특히 요 사진처럼 누드톤 원피스!
굉장히 여리고 또 가녀리면서도 지적여 보이는 색이지 않나요?



 다음은 화이트 원피스 입니다!
화이트 원피스는 무지 청순해 보이는거같아요~
특히 화이트 원피스에 어두운 자켓을 걸쳐주면 날씬해보이고 지적여보이기까지!
아나운서분들도 화이트 원피스에 어두운 상의 많이 입는거 아시죠?
 
 
 
 
마지막으로 진리의 유관순!!!ㅎㅎ
유관순 복장 다들 아시나요? 흰 블라우스에 까만 정장치마를 말합니다!
가장 깔끔하고 또 여성스러워서 많은 분들이 무난하게 선택하는 코디죠?
김연아씨 역시 유관순 복장을 입으셨네요
 
 
 
다양한 코디가 있지만 대세는 화사한 색감에 깔끔한 스타일이네요^^
졸업사진의 특성상 오래오래 촌스럽지 않게 찍어야해서 그런가봐요
여러분도 코디 잘 선택하셔서 후회 없는 졸업사진을 남겨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