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0일 수요일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 수분크림 추천!

피부는 특히나 고민거리가 많이 생기는 곳인거 같아요~
뾰루지가 하나만 올라와도 그날 하루종일 신경쓰이는거 있죠?ㅠㅠ
이처럼 저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거에요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는 거는 누구에게나 고민일 듯 해요~
피부가 건조해지면 여성분들같은 경우는 화장이 잘 안먹구
남성분들은 굉장히 푸석푸석 피곤해보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제가 써본 제품들 위주로 수분크림을 추천해드릴까해요
 
 
첫번째는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크림입니다~
요 제품은 제가 수분크림에 가장 먼저 입문할 때 사용한 제품이에요
제품이 너무나 순해서 민감한 제 피부에도 너무나 잘 맞았답니다
저는 겨울에는 건성용으로 썼는데요! 건성인 분들께 강추합니다!
 
 
 
 

다음은 빌리프 제품이에요
요 제품은 제가 요 근래에 벌써 세통이나 갈아치운 제품입니다!
24시간동안 수분을 유지시켜준다는 말처럼 정말 다음날까지 촉촉한데요
향도 허브향으로 굉장히 상큼해서 기분도 좋아져요!
 
 
 
 

마지막으로 로레알 제품이에요!
로레알과 비오템이 같은 화장품 계열사인거 아시나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두 회사의 수분크림이 굉장히 비슷하답니다!
그래서 저는 돈이 부족할 땐 로레알 제품을 써 왔어요^^
 
 
 
 
 
 
요즘은 정말 좋은 수분크림이 많아요!
하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순하고! 또 수분감 잔뜩!인 제품들이 좋아요
그래서 제가 오늘 추천해드린 제품은 전반적으로 순하고 수분감도 충만하답니다^^
여러분도 촉촉한 피부로 다가오는 여름 맞이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