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8일 일요일

여성 로퍼 코디 스트릿 사진

여름이되면서 신발도 점점 가벼워지는것같아요~
낮은 컨버스화부터 반스, 거기다 플랫슈즈까지!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들이 대세죠?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예쁜고 대세인건 아마
로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작년까지만 해두 남성 로퍼가 더 유행이었는데
여성 로퍼도 예쁜거 많더라구요~~
소개해드릴게요^^
 
 
 
황토색 가죽 로퍼입니다!
옥스포드화인데요~ 보통 옥스포드화는 블랙화이트를 많이 신으시던데
요런 옥스포드화도 예쁜것같아요!
특히 레이스 원피스와함께 레이스 양말에 로퍼코디 너무 사랑스럽네요!
 
 
 
 

블랙 애나멜 로퍼입니다!!
정말 간단한 코디인것같은데 로퍼를 통해서 스타일이 더 예뻐졌네요!
또한 로퍼를 보이기 위해서 바짓단을 살짝 올리는 센스!!
정말 예쁘네요~~
 
 
 
 
 

블루 로퍼입니다~~
올 여름 파란색이랑 주황색 로퍼가 대세라는 사실 아시나요?
거기다가 반짝이는 색으로 포인트가 되어있으면
더 예뻐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 코디는 색상감이 다양한데 정말 잘 살리신것같네요~
 
 
 
 
 
 

마지막으로 화이트 로퍼입니다!
상의가 정말 화려하고 색상감이 많을땐
흰색 로퍼로 마무리 지어도 정말 예쁘고 깔끔한 것 같아요!
로퍼를 통해서 발목이 더 얇아보이는것 같기두하네요^^
 
 
 
 
 
 
 
 
우리도 로퍼를 통해서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