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5일 월요일

가십걸 척블커플 컴퓨터 배경화면

여러분 드라마 좋아하시나요?ㅎㅎ
전 사실 드라마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다큐멘터리가 더 좋답니닼ㅋㅋ
근데 미드는 가끔본다는게 함정;;ㅎㅎ
 
 
제가 가장 먼저 접한 미드는 바로 가십걸이었어요!
고등학교때 접한 거 같은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어찌나 화려하고 또 화려하던지! ㅎㅎ
특히 가십걸의 여러 커플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척블커플의 배경화면을 공유해볼까합니다.
 
첫번째 배경화면은 시즌2 마지막 장면인가요?ㅎㅎ
척블 커플 저 때 정말 예뻤는데 말이죠 ㅎㅎ
재회 하는 장면이었을 거에요~ 척이 피오니를 들고있는데 정말 예뻤어요!ㅎㅎ
 
 
 

두번째 장면 역시 재회장면이네요~
척블 커플은 다이나믹한 스토리가 많아서 그런지 유독 재회장면들이 많은 것 같네요~
척의 목소리라면 어느 여자가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요?ㅎㅎ
 
 
 
마지막 장면은 블레어 생일파티 장면인 것 같아요~
블레어의 생일 때 세레나랑 관련해서 안좋은 일이 있었죠?ㅎㅎ
역시 척만이 블레어의 기분을 풀어주네요~
 
 
 
가십걸이 시즌6으로 끝났긴 했지만
전 아직도 가십걸 앓이 중이랍니다 ㅠㅠ
막장 오브 막장이긴 해도 그렇게 탄탄하게 인물의 심리들을 잘 엮을 순 없는 거같아요!
하~~ 가십걸이나 보러가야겠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