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4일 수요일

사 오월 기대되는 힙합 앨범 모음!

힙합 좋아하시나요?ㅋㅋ
전 특유의 리듬과 플로우가 좋아서 엄청 자주 들어요~
특히 포스팅할 때 들썩들썩 자주 들어요
 
힙합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힙합은 음침한 것!
이라구 생각하는데 그거슨 오해랍니다!ㅎㅎ
그래서 제가 사오월 힙합 유망주들을 들고왔어요!
 
팬텀과 버벌진트의 콜라보~팬텀의 몸만와 입니다!
팬텀과 버벌진트는 같은 레이블이랍니다!그래서 음악활동을 함께하는게 많아요
앨범 제목만 봐도 엄청 달콤할 것 같지 않나요?ㅋㅋ
봄과 잘 어울린답니다! 들어보세요
 
 
 
 

자이언티의 정규1집입니다!
자이언티의 음색과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은 babay ㅎㅎ
재즈 같은 자이언티의 분위기 느껴보아요~
 
 
 
 
 

베이식의 앨범입니다!
베이식 랩이 너무 쫀득쫀득 찰져서 좋아요 ㅎㅎ
타이틀 곡은 김치 이구요
요 앨범은 믹스테입 시리즈랍니다! ㅎㅎ
 
 
 

긱스의 정규 앨범 backpack이구요
지금은 앨범 선 주문을 받고 있어요
긱스는 대중들에게 officially missing you로 유명하잖아요!
이번 앨범을 통해 다른 곡으로도 인식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 봄 힙합에 취해보는 건 어떤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