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3일 화요일

아름다운 피부의 완성! 파운데이션 추천!

화장하실 때 다들 어느 부분에서 시간이 오래 걸리나요?
전 예전에는 눈화장에 시간이 오래 걸렸거든요?
요즘은 피부 화장에 시간이 오래 걸려요~ㅎㅎ
 
눈화장보다 중요한건 바로 피부표현이라 생각하거든요!
남성분들은 사실 눈꼬리에 관심 없어요~ㅎㅎ
매끈하고 모찌모찌한 피부에 관심있단 사실!
우리 시간 없을 땐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만 말끔하게 하구 나가자구요1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입니다!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자연스러운 커버력!
거기다 피부 톤에 맞게 살 수 있게 정말 많은 색이 있어요
역시 색조화장의 대가..
바비 브라운 답네요!!
 
 
 
 

메이크업 포에버 에이치디 파운데이션입니다!
물광피부를 하고싶다~ 윤광피부를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
메이크업 포에버 파운데이션이 너무 좋은거 알죠?ㅎㅎ
아주 촉촉하고 윤기가 좔좔 흐른답니다!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입니다!
요거 요거 아주 커버력이 좋아요!
다만 매트 할 수도 있다는게 단점이지만..
너~무 바쁠때 요것만 발라도 베이스가 필요없어요!
 
 
 
 
 
 

마지막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파운데이션 입니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 너무나 유명해요
가볍고 밀착력도 좋고 거기다 커버력도 좋아요!
하지만 비싸다는게 흠...ㅎㅎㅎㅎ
 
 
우리 모두 파운데이션으로 바쁜 시간
완벽한 피부 미녀가 되어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