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6일 금요일

깔끔한 화장을 위한 브러쉬 세트 추천

여러분 화장할 때 도구들을 사용하시나요?ㅋㅋ
전 피부표현은 손으로 하고, 눈화장은 붓으로 해요!
사실 전문가가 아니라서 붓으로하면 표시가 나더라구요 ㅠㅠ
 
근데 제 친구중에 피부가 정말 좋아보이는 애가 있거든요?
걔는 브러쉬로 화장을 한대요 ㅋㅋ 그래서 커버력도 좋고 속도도 빠르다면서..
그래서 집에서 브러쉬세트나 구경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브러쉬세트 한번 보실까요??
 
가장먼저 루나의 브러쉬세트입니다!
가격은 3만원 대 였구요, 가격대비 다양한 브러쉬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 좋아요
피부표현에서부터 다양한 아이 팁들까지!
정말 효율적인 아이템인 것 같아요~!!ㅎㅎ
 
 
 
 

다음은 아바마트의 브러쉬 세트입니다!
아바마트 브러쉬는 천연모와 인조모가 섞여있는데요
가격대는 3만원이고 가격대미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거기가 팁도 다양한 굵기로 나워져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세번째로 이연물산의 브러쉬 세트입니다
이연물산 역시 저렴이 브러쉬세트로 너무 유명한 거 아시죠?
거기다가 브러쉬가 부드럽고 탄력이 좋으며
털도 잘 안빠진대서 강력하게 구매 욕구를 느끼는 중이에요 ㅎㅎ
 
 
 
 

마지막으로 코링코 브러쉬 세트입니다
색깔때문에 혹해서 살뻔한 제품잉에요 !
브러쉬 모의 색도 예쁘지만 바디도 분홍색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끌리시나요?
 
 
 
 
 
 
 
우리 모두 브러쉬를 통해서 빠르게 화장하고 더 예뻐져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