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2일 금요일

클러치백을 고민하는 당신께!

예전에는 가방에 관심이 없었거든요?ㅎㅎ
근데 패션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자연스레 가방에도 관심이 가네요
특히 요즘에는 클러치백이 너무나 예뻐요~
작고 앙증맞은데 포인트 아이템으로 훌륭하잖아요 ㅎㅎ
클러치백들을 모아봤습니다
 
 
 
첫번째는 매듭 포인트가 독특한 클러치 백이네요
이 사진 보자마자 너무나 독특하고 예뻐서 갖고싶어졌어요
특히 올 트렌드인 블루 칼라와 함께 독특한 소재까지!
정말 제 마음에 쏙 드네요 ㅎㅎ
 
 
 

다음은 블랙엔 화이트 격자 클러치 입니다
올해는 많은 디자이너들이 블랙엔 화이트를 많이 썼죠?ㅎㅎ
올해 트렌드와 굉장히 많이 부합하는 클러치 인 것 같아요~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게 매력이네요
 
 
 
 

다음은 핫핑크 클러치 입니다
격식있는 자리에 들고가면 훌륭한 포인트가 될 것 같은 제품이에용
클러치는 그 하나만으로도 훌륭한 악세사리가 되지만
이렇게 같은 느낌의 메탈 소재 악세사리와 매치하니 더 세련되어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꽃무늬 포인트 클러치입니다
보통 프린트 된거에 거부감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걸루 알고있어요
하지만 그런 분들께 클러치와 같은 악세사리 류 부터 도전해보라고 하고싶어요
요런 클러치는 그 하나만으로도 훌륭한 포인트 아이템이거든요
 
 
 
 
우리모두 클러치 백 하나로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아요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