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6일 금요일

훈남 개그맨 4인방을 소개합니다^^

요즘은 사회 곳곳에서 다재다능한 분들이 많아요!
노래두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그림도 잘 그리고 , 공부도 잘하고..
특히 개그맨분들 능력이 너무나 대단한 것 같지 않나요?ㅎㅎ
 
요즘 개그맨 분들은 정말 똑똑하고 전략적이신 것 같아요!
능력도 이것 저것 많구요 .. 거기다가 얼굴이 예쁘고 잘생긴 분들은 왜그렇게 많던지요..
제가 오늘은 훈남 개그맨 4인방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제일먼저 훈남 개그맨의 대표명사 김기리씨입니다!
김기리씨의 능청스러운 연기 때문에 어떤 프로그램에서나
매력적인 캐릭터로 보여지는 것 같아요!
지금은 신보라씨의 그분이지만..ㅎㅎ 정말 멋있네요!
 
 
 
 

다음은 멘붕스쿨의 김성원씨 입니다!
매일 오우~마이 가ㄸㄸㄸㄸㄸㄸ!!!!
하는 것 만 보다가 요렇게 사진으로 보니 느낌이 또 다르네요
존박의 느낌도 나는 것 같구요 -//-
정말 멋있네요!
 
 
 
 
 

세번째 훈남은 허경환씨 입니다!
허경환씨는 얼굴도 잘생기셨지만 철저한 자기관리로 탄탄한 몸을 소유하고 계세요!
특히나 요즘은 허닭으로 훌륭한 사업도 벌이고 있죠?ㅋㅋ
정말 모든 것을 가진 허경환씨네요
 
 
 
 
 

마지막으로 송병철씨입니다!
전 개콘을 보면서 송병철씨가 아나운서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그만큼 멀끔하게 생기고 또 자연스럽고 진행적인 역할로 많이 나오세요
음 그래서 그런지 망가지는 모습도 보고싶네요 -//-ㅋㅋ
 
 
 
 
 
 
 
여러분이 마음에 드시는 훈남 개그맨은 누구인가요?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