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7일 수요일

킬힐은 가라! 2013 새 트렌드! 미디힐

힐 좋아하시나요?ㅎㅎ
전 운동화도 좋아하지만 요즘은 힐을 많이 신어요!
한 때는 서인영씨 덕분에 킬힐이 유행했잖아요!
근데 요번엔 미디힐이 유행이에요!
 
매번 킬 힐 신는다구 고생하신 분들께는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가 없네요! 저두 좋아요 ㅎㅎㅎ
그럼 미디힐의 매력에 빠져볼까요?
 
 
마크제이콥스의 미디 힐 입니다
까맣고 클래식한 디자인이지만 까만 원통의 굽이 너무 인상적이네요!
너무나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루이비통의 미디힐입니다
마크제이콥스와 비슷하게 뾰족한 앞코를 사용하였고
발등위를 덮는 리본 무늬나 스트랩이 있네요
시그니쳐를 사용하여 또 클래식하게도 보입니다
 
 
 

루이비통의 미디힐인데요 옥스퍼드 화를 모티브로 했나봐요
옥스퍼드 화에선 보통 뾰족한 앞코는 잘 없자나요~
요건 뾰족하니깐 옥스퍼드화가 첨으로 섹시하게 보이네요 ㅋㅋ
 
 
 

마크제이콥스의 블링블링한 앵클 미디힐입니다!
미디힐은 요렇게 심플하고 치장이 별로 없는 디자인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독특한 소재로 포인트를 줬는데
너무 예쁜 것 같네요!
 
 
킬힐은 잠시 넣어두고 미디힐은 어떤가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