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4일 목요일

빨간 립스틱 추천!

오늘은 금요일 아침이에요~ 너무 상쾌한거있죠 ㅎㅎㅎ
이렇게 기분 좋은 날은 왠지 화장도 색깔 울긋불긋하게 하고싶은 마음!!
그런건 저 뿐만인가요?ㅎㅎㅎ
 
전 요즘 다시 빨간 립스틱에 꽂혔답니다^^
지난 해에는 버건디 색이 유행했잖아요~ 이번 년도엔 그것보다 톤이 올라간 빨간색이 유행!
그래서 빨간 립스틱 여기 저기 알아보구 다니는데 아니 이런! 너무 예쁜거있죠?
제가 몇개 찜한 립스틱 여러분께 소개해요^^
 
 
첫번째는 메이크업포에버의 색상입니다~ 메포의 35번인데요~
색상이 여리여리한게 어찌 이렇게 예쁠 수 있나요?
빨간 립스틱 바르고 싶은데 선뜻 용기가 안 나셨던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맥의 루비 우 입니다~
맥 립스틱 너무 유명하죠~?? 저두 맥 립스틱 발색이 좋아서 몇개 가졌어요~
맥에는 백투미라고 해서 맥 제품 공병 6개 가져가면 또 다른 립스틱으로 바꿔주는거알죠?
그래서 맥 제품을 더 눈여겨 보게 되었답니다^^
특히 루비우는 정말 색이 예쁜것같아요~ 고풍스러운 빨간색 느낌?ㅎㅎ
요것만 바르면 왠지 격식을 차린 느낌이 들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에스쁘아의 썸씽고져스입니다~
에스쁘아는 저렴이 브랜드이지만 일반 유명 브랜드 못지않게 색상이 잘 빠졌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색상도 다양하고 발색도 좋은거있죠?
특히 에스쁘아 빨간색립스틱 중에선 썸씽고져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너무 매트하지도 글로스하지도 않고 발색은 고 선명!!
ㅎㅎ 정말 추천 드려요~~ㅎㅎ
 
 
빨간색은 정말 매혹적인 색인거 같아요~
마릴린 먼로의 입술이 생각나지만 누구에게나 어필 할 수 있는 그런 색상이랄까요?ㅎㅎ
여러분도 빨간 립스틱 고민하셨다면 지금이 딱 좋은 시기인것같아요!!ㅎㅎ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