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4일 수요일

귀걸이를 더 예쁘게 보관하자 - 귀걸이 정리대

오늘 날씨 정말 좋지 않나요?ㅎㅎ
아침에 집을 나서는데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더 예쁘게 입고 올걸 후회했어요 ㅎㅎ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악세사리도 많이 하구 다녀요 ㅎㅎ
특히 저는 귀걸이를 많이 좋아하는데요 항상 정리하는게 일이더라구요!
그래서 귀걸이를 깔끔하고 예쁘게 정리할 수 있는
귀걸이 정리대를 소개해드리려구 해요
 
 
첫번째는 고양이 모양의 정리대 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 뿅뿅 뚤린 구멍사이로 귀걸이를 넣어 정리해주면 되는데요
귀걸이를 다 채우면 아주 화려한 고양이가 될 것 같죠?
 
 
 
 

다음은 발레리나 귀걸이 정리대에요!
저 요거 너무 예뻐서 갖고싶은 귀걸이 정리대 1순위에 뒀답니다 ㅋㅋ
다만 고민하고 있는 점은 구멍의 간격이 좁아서 많이 정리하지 못할까봐 ㅠㅠ
 
 
 
 
 

다음은 뉴욕의 스카이라인을 모티브로 제작한 귀걸이 정리대에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ㅎㅎㅎ
귀걸이를 다 정리하면 아주 화려한 야경이 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청동으로 만든 회전 귀걸이정리대에요!
나뭇잎 하나하나의 모습도 너무 예쁘지만 회전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근데 많이는 정리할 수 없어보이네요 ㅠㅠㅎㅎ
 
 
 
 
 
 
여러분도 귀걸이 정리대로 스타일리쉬하게 정리해보세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