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2일 월요일

봄 여름에 유행하는 네일을 찾고있다면!

트렌드에 민감하신 여러분 안녕하신가요?ㅎㅎ
전 요새 트렌드랑 거리가 멀어요
학교 시험기간이라서 쭈구리처럼 다니거든요;
 
손톱만이라도 예쁘게 칠해볼까~싶은데
또 공부하느라 다 까지는 거 보면 쫌만참자!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다른 방면으로 욕구를 충족하기위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당 -//-
 
 
블랙엔 화이트의 네일이에요!
2013의 트렌드 색상인 블랙앤 화이트와
2013 트렌드 무늬인 기하학적 무늬의 조합이 너무 세련되어 보이네요
요 네일은 손톱 좀 기르고 하면 더 예쁠듯!
 
 
 
 

2013년은 누드톤이 대세랍니다!
살구빛 누드이던 핑크 누드이던 누드를 사세요 누드!ㅎㅎ
요건 핑크빛 누드톤에 팁을 톤온톤으로 포인트 줬네요
너무 예뻐요
 
 
 

요건 누드톤인데 격자무늬 테이프? 같은걸로 꾸며준거에요
누드톤 너무 심심하다 싶은 분들은
테이프 위에 슥슥 칠해서 요렇게 붙이시면 예쁠것같네요
 
 
 
 

마지막도 기하학 + 블랙엔 화이트!
모양이 들쭉날쭉한게 스펀지로 꾸며준거 같아요!
시험끝나면 따라해보고 싶은 1순위 입니다^^
 
 
 
 
 
네일 너무 예뻐요 ㅠㅠ 저두 시험끝나구 빨리 손톱단장할ㄹ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