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5일 월요일

저렴이 립스틱 추천!

립스틱은 자꾸만 욕심나는 제품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정작 자주 바르는 색상은 몇 없는데도
티비속에 연예인들이 너무나 예쁜 색의 립스틱을 바르고 나오면
가지고 싶어지는 마음! 여러분도 그렇나요?ㅎㅎ
 
근데 립스틱도 가격이 만만치가 않아요~
쪼꼬만게 삼사만원은 넘어가니 여러개 사려구 해도 손이 덜덜 떨리기 마련이죵
그래서 제가 로드샵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첫번째는 스킨푸드의 비타톡립스틱입니다!
질감은 매트하구요! 색상은 봄이랑 잘 어울리는 핑크와 코랄 색상이랍니다!
특히 플로라 코랄은 슈에무라 립스틱과 80퍼센트 동일한 색상이라네요!
발색도 고발색! 가격도 저렴이! 정말 좋죠?
 
 
 

다음은 미샤의 립크레용입니다!
립크레용 하면 다들 크리니크나 나스 많이 떠올리시죠?ㅎㅎ
그 매트한 질감이 좋아서, 그 발색력이 좋아서 다들 하나씩 갖고싶어하는데
사실 가격이 너무 비싸요!
근데 미샤에서도 비슷한 립크레용이 있네요?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좋은 물건을 득템할 수 있겠어용!
 
 
 
 
 
 

다음은 에뛰드하우스의 립스틱 제품입니다!
에뛰드 하우스 립스틱은 맥의 립스틱처럼 발색력이 어마어마해요!
각질부각도 안되구 저렴이 중에서도 정말 갑이라 할 수 있어요!
다만 아쉬운건 너무 유아틱한..;;; 케이스?정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제 스타일이랑은 거리가 멀어용;;
 
 
 
 
 
 

마지막으로 토니모리의 키스러버입니다
이 제품역시 너무나 유명한 제품이죠? 겟잇뷰티에서 1위한 제품!
근데 전 요 제품 별로에요;; 발색도 별로; 각질부각도 최고;;
이 제품때문에 겟잇뷰티 신뢰성에 의문을 가졌다는..뭐 그런..ㅎㅎㅎ
 
 
 
 
그래두 저렴이 브랜드 중에 립제품 좋은거 많아요
여러분도 많이 테스트 해보시고 자기랑 제일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득템하시어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