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3일 수요일

가격대비 효율성 최고! 너무 예쁜 아이섀도팔레트!

요즘 너무 예쁜 화장품들이 많이 나와서 즐거워요~
올 봄에는 특히 핑크와 에메랄드 빛의 강세를 보이죠?ㅎㅎ
패션에서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던데 메이컵은 반대로 예쁘고 화려하게 가는 추센가봐요!
 
특히나 저는 요즘 아이팔레트에 꽂혔어요 ㅠㅠ
아유 이것들은 왜이렇게 다들 예쁜건가요?ㅎㅎ
매일매일 검색해서 찾아보고 몇개는 찜뽕하고 장바구니에도 담아두고!!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장바구니에 담아둔 몇개의 팔레트를 소개할까해요!
하나만 가지고있어도 여러 방법으로 메이컵할수있는 아이팔레트!!ㅎㅎㅎ
 
 
첫번째아이는 닉스의 스모키 라인이에요!
와 닉스 제품은 정말정말 많은 색상으로 승부를 보는 것 같아요!
특히나 이 제품은 아이섀도 뿐만 아니라 치크, 립까지 들어있으니
요 아이 하나만으로도 화장품 여럿 살 돈이 굳을거같아요!
또한 닉스는 가격까지 착하다는거 다들 아시죠?
그리고 아랫쪽에 굵은 펄들이 들어가있는 라인도 너무 예쁘네요~~
화려할 땐 화려해지고! 또 베이직 할 땐 베이직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닉스 팔레트!
너무너무 완소입니다~
 
 
 
 

다음은 스틸라 제품이에요!
요 아이 너무너무 유명하신거 다들 알죠?
특히나 얼마전에 소녀시대에 태연씨가 요 제품 쓴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다시한번 유명해졌는데요~ㅎㅎ
베이직한 화장부터 세련된 스모키까지!
요 아이 하나면 데일리부터 불금까지!! 다 소화할 수 있을거같아요!
 
 
 
 

바닐라코의 프라이데이나잇입니다!
앞의 스틸라가 태연씨 제품이면 요 아이는 제시카씨의 물건이란거 다들 아시죠?ㅎㅎ
소녀시대 분들이 얼굴도 예쁘셔서 그런지 요런 화장품들도 잘 어울리시죠~
하지만 평범한 우리들도 바닐라코 프라이데이나잇 하나면
다들 화려하게 불금을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특히 저 아름다운 분홍색 보세요!!
뭇 여성분들의 마음을 훔칠 것 같은 색상!!ㅎㅎ 저도 갖고싶네요
 
 
 
 
 
역시나 봄에는 지름신이 강림하시나 봐요 ㅠㅠ
포스팅만 했는데도 벌써 백화점으로 달려나가고 있는 기분 ㅠㅠ
다들 올 봄에 예쁜 팔레트 하나 구입하셔서 가을 겨울까지 쭉- 쓰시면 될거같아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