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0일 토요일

건조할 때 뿌려주세용- 미스트 추천

화장이 들 뜰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ㅎㅎ
전 그냥 간편하게 미스트를 췩- 뿌려준답니다 ㅋㅋ
피부가 건성이라서 미스트를 꼭 뿌려줘야해요;;
 
그러다보니깐 자연스레 미스트를 많이 구입하게 되었어요
각 미스트별로 장단점도 파악할 수 있었고 ..ㅎㅎ
그래서 제가 써보고 좋았던 미스트 위주로 추천해드리려구요!
 
 
설화수의 수율 미스트입니다!
요 미스트 요거요거 정말 물건이에요
향도 너무 좋구요 샤워 후에 칙칙 뿌려주면 피부가 화사해지고 매끈해져요
가격이 좀 부담이 되긴 하지만 효과는 만점!
 
 
 
 
 
 
 

다음은 유리아쥬 미스트 에요
저는 온천수 미스트를 많이 썼어요 ㅎㅎ 피부 진정에 좋더라구요
유리아쥬 미스트는 겟잇뷰티에서 1위 했던 미스트인데요
분사 입자도 고와서 좋았어요!
 
 
 
 

요것도 역시 온천수 미스트인 아벤느 미스트에요
이것도 분사력이 정말 좋아요 ㅎㅎ
온천수 미스트는 화장이 들떴을 때 보다 맨 얼굴에 뿌려주는게 좋아요
특히 아벤느 피부 진정에 효과가 좋아요
 
 
 
 
 
 

마지막도 비쉬 온천수 수분 미스트 입니다!
비쉬는 얼굴에 붉은 기를 많이 가라앉혀줘요
비쉬 라인이 순해서 전 많이 써봤거든요?ㅎㅎ 모든 라인이 맘에 듭니다
하지만 분사 입자가 굵어서 조금 당황스러울 때도 많아요 ㅎㅎ
 
 
 
여러분도 미스트로 촉촉한 피부에 도저언 해보세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