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8일 목요일

톡!쏘는 청량감! 라거맥주

여러분 음주문화를 잘 즐기고 계시나요?ㅋㅋㅋㅋㅋ
전 사랑합니다...ㅎㅎ
특히 맥주! 너무 좋죠??? 시원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아요!
 
특히 전 라거 맥주를 좋아해요!
에일 맥주의 상콤한 발효의 맛도 좋지만
서늘한 공원에서 마시는 라거 맥주...짱..b
그래서 라거 맥주를 소개해드릴려구요^^
 
 
칭따오맥주입니다!
사실 전 처음에 중국맥주에 편견이 있었거든요?ㅎㅎㅎ
왠지 맛없을 거 같고.. 이상할 것 같고..
근데 이 맥주 청량감도 좋고 적당한 홉의 느낌도 있고!!
독일이 중국을 식민지배할 때 생겨난 브랜드라고..ㅎㅎ
즐기기 좋아요!
 
 
 
 
 
 

세계 삼대 라거 중 하나인 하이네켄입니다
고향은 네덜란드죠?ㅎㅎ
살짝 레몬향이있어서 전 밖에서 가볍게 즐기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 세계 삼대 라거 중 하나인 버드와이져입니다!
고향은 미국이구요 ㅎㅎ 북미에서 즐기는 맥주입니다
이 맥주는.. 살짝 저한텐 물같아요;;ㅎㅎ
처음 접하는 분들께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필스너 우르켈입니다!
너무 좋아요~ 묵직한 맥주! 홉의 맛이 확! 느껴지는 맥주로
맥주를 어느정도 즐기신 분들이 즐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오늘 저녁 시원한 맥주한잔 어떤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