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3일 화요일

남자친구 선물?! - 남자 로퍼 코디

남자친구가 생기면 가장 먼저 사주고 싶은 선물이 뭔가요?
전 바로 로퍼에요!
비록 신발 선물을 사주면 헤어진다는 말이 있지만
로퍼 신은 분들이 그렇게 멋있더라구요
 
요즘은 남성 분들중에서도 로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아요!
특히 봄이 되니깐 로퍼를 많이 신고 나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로퍼 코디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톤온톤의 누드톤 로퍼이네요~
로퍼는 언제나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답니다!
세미 캐쥬얼에도 로퍼를 신으면 훨씬 세련되어 보여요!
 
 
 
 

다음은 캐쥬얼과 잘 어울리는 여러색이 배색되어있는 로퍼에요!
음.. 전 요 신발 스케쳐스에서 봤거든요?ㅎㅎ근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반팔티에 면바지 다소 심심한 코디에 로퍼만 매치하니
이렇게 예쁠 수가 없네요!
 
 
 
 

요즘 대세 이조녁씨에요~
롤업셔츠에 로퍼를 신어서 더 경쾌해 보이네요!
그리고 로퍼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색감이 눈에 띄어서 좋은 포인트가 되네요!
 
 
 
 

마지막으로 컬러풀한 캐쥬얼에도 역시 로퍼b
이런 색감의 화려한 바지 남자분들 자주 피하시잖아요!
밑에 구두를 신기도, 운동화 신기도 애매해서요 ㅎㅎ
그런 분들께 로퍼를 강추 해 드립니다!
컬러풀해지자구요~
 
 
 
 
 
올 여름 로퍼로 센스있는 코디 해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