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8일 일요일

아찔한 속눈썹을 원한다면-마스카라추천!

화장할 때 눈을 커보이게 도와주는게 뭐라 생각하세요?ㅎㅎ
보통은 아이라이너라고 많이 생각하더라구요
하지만 아이라이너는 그냥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준답니다~
 
눈을 더 커보이게 만들어주는건 바로바로바로
마스카라입니다^^
마스카라를 통해서 동공이 더 커보인다구 하더라구요~~ㅎㅎ
그럼 마스카라 추천 제품을 함께 볼까요?
 
먼저 디올쇼 마스카라입니다!
디올쇼 마스카라는 3종류가 있는거 같은데
디올쇼라인은 전부 좋은거같아요..
특히 롱래쉬라인이 정말 좋더라구요!! 효과 만점!!
정말 강추하는 마스카라입니다!
 
 
 
 

다음은 크리니크 마스카라입니다~
크리니크 마스카라도 너무 유명하고 좋다고 소문났죠?
특히 미온수로 지워지고 순하다는게 최대장점!
하지만 좀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하는 분들껜 비추입니다^^
 
 
 
 
 

메이블린 하이퍼컬 볼륨 마스카라입니다~
요것두 정말 좋아요! 패션쇼에 모델들이 가장많이 쓰는 제품이라네요
꼼꼼하게 발라지고 뭉치지 않아서 좋아요
거기다 워터프루프!!
 
 
 
 

마지막으로 키스미 마스카라입니다
키스미 마스카라는 마스카라계의 대명사와도 같아요 ㅋㅋㅋ
하지만 우익제품이란 이야기가 많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전 손은 잘 안가요 ㅎㅎ
 
 
 
 
 
여러분도 마음에 드는 마스카라 꼭 테스트해보고
제일 잘 어울리는걸로 고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