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6일 화요일

피치 블러셔 추천!

여러분 블러셔 무슨 색 쓰시나요?ㅎㅎ
전 핑크도 예쁘고 오렌지도 예쁘지만 그래두 피치 색이 젤 많이 써져요!
동양 여성분들껜 피치 색만큼 잘 어울리는게 없대요
 
제가 생각해두 웜톤 쿨톤 할 것 없이 피치 색이 제일 예쁜 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피치 색 블러셔들을 들고와봤어요!
참고하시고 젤 맘에 드는걸 골라봐용~~ㅎㅎ
 
 
첫번째는 베네피트의 단델리온이에요!
단델리온은 딸기우유 색이라고 많이 생각하시는데
정확히는 피치색에 가까워요~
발색도 여리여리해서 여러번 수정해도 은은하고 자연스러운게 장점!
 
 
 
 
 

두번째는 이니스프리의 피치 입니다!
근데 사실 피치 같지가 않죠?;;ㅎㅎ 핑크에 더 가깝다는...
그래두 은근 웜톤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펄도 있어서 나스의 오르가즘이랑 색이 비슷하다는 소리가 있더라구요!
 
 
 
 

다음은 토니모리의 크리스탈 블러셔입니다!
겟잇뷰티에서 극찬을 받은 블러셔에요!
특히 피치 색깔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데일리고 쓰고 있어용 -//-
 
 
 

마지막으로 더페이스샵의 퍼지피치에요~
피치인데 오렌지 빛이 더 강해요~
그래서 웜톤인 분들이 쓰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무엇보다 직접 테스트 하는게 좋은 거 알죠?ㅎㅎ득템하셔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