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4일 수요일

어두운 밤 당신의 책을 밝혀줄 북라이트 추천

ㅋㅋ책 자주 보시나요?
전 요즘은 정~말 안봐요..ㅠㅠ
예전에는 밤이면 책을 들고 있었을 건데
요즘은 그 시간에 스마트 폰을 들고있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다시 아날로그로 회기?..ㅋㅋㅋ
하고 싶은 마음에 북라이트를 살펴봤어요 ㅋㅋㅋㅋㅋ
원래 안좋은 목수가 연장탓 한다구 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제가 본 북 라이트 공유할게요~
사진은 모두 텐바이텐에서 가져왔어요^^
 
 
더듬이 독서등이에요
요거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ㅋㅋㅋㅋ 보자마자 소리를 꺆~~
이건 전구가 두개라서 동등한 불빛을 제공할 것 같네요 ㅋㅋ
 
 
 

요건은 초 저렴이 제품이라서 들고와봤어요!
가격대비 효율성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ㅋㅋ
거기다 세울수 까지 있어서 더 유용한 것 같아요
 
 
 
 

이건 예뻐서...들고왔어요..
색상도 빨간색 하얀색 있구요 ~ 스탠드 형식으로 세울 수도 있답니다..
근데 정말 예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또 요렇게 디자인에 혹하게 되나여;;
 
 
 

마지막으로 배터리형 독서등이에요!
스탠드 클립 모두 가능하구요
배터리기 때문에 충전만 하시면 된다는 사실!!
경제적인 제품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독서등으로 지식에 불을 밝혀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