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0일 토요일

봄날의 달콤한 힙합 추천 - 래퍼 빈지노를 위주로

여러분 랩 좋아하나요?ㅎㅎ
제 주변에 랩 좋아하는 사람은 저랑 다른 친구 한명밖에 없어요 ㅎㅎ
대부분은 랩을 되게 부담스러워 하더라구요
 
막 너무 폭력적이고 선정적이며 퇴폐적이라고 하던데
그거슨 오해에요 여러분!!!
랩에는 진취적이고 달콤한 노래들이 얼마나 많다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봄이랑 잘 어울리는 달콤한 힙합을 추천해드릴게요
제가 좋아하는 빈지노씨의 노래를 위주로요
 
 
 
빈지노씨 정말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재치 넘치심..;
처음 추천해드릴 빈지노씨의 노래는
정규1집의 aqua man 입니다
어장관리 당하는 남자의 노래인데요 가사랑 멜로디가 재밌어요
 
 
 
 

빈지노씨는 오래사귄 여자친구분이 계시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런 사진들이 많아욬ㅋㅋ
두번째 추천해드릴 노래는
버벌진트 노래 빈지노 피쳐링의 기름같은걸 끼얹나에요 ㅎㅎ
이 노래 워낙 유명해서 말 안해도 알것같은데
사랑에 빠진 남자의 노래로 너무 달콤하죠
 
 
 

세번째 노래는 멀어 입니다
요건 프라이머리씨 앨범에 있고 빈지노씨가 랩한 노래인데요
이별노래라 멜로디 자체는 좀 다운 되어있지만
봄처럼 부드럽고 애잔하답니다!
 
 
 
 
 

마지막은 welcome to the show 입니다
빈지노씨는 일리네어 레코즈 소속인데요 요 노래는 일리네어 멤버들이 다 부른 노래에요 ㅎㅎ
가사는 일리네어 우리가 좀 짱인듯?ㅋ
이런건데요 ㅋㅋㅋㅋ 가사가 너무 재치있고 비트랑 멜로디가 세련되어서
편하게 듣기에 좋아요!
 
 
여러분도 달콤한 랩 들으면서 봄을 즐겨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