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4일 수요일

간절기에 딱! 여성 남방 스트릿 패션

여러분 남방 좋아하시나요?ㅎㅎ
전 남방 정~~~말 좋아해요
입을 것 없을 때 별 고민없이 척척 잡아서
입고나가도 대충 입은 것 같지 않거든요!
 
거기다가 때로는 보이시하게
또 때로는 여성스럽게 연출 할 수도 있으니
간절기엔 남방이 최고다.. 이 말인거죠 ㅎㅎㅎㅎ
남방 스트릿 코디보고 여러분도 참고해보셔요!
 
첫번째는 루즈한 핏의 파란색 남방이에요
너무 시원해보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해보이지 않나요?ㅋㅋ
남방의 최고 장점은 편하게 스타일리쉬해 보이게 입을 수 있단 점인 것 같아요
 
 
 
 
 

청남방에 흰 스키니 입니다!
요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ㅋㅋㅋ
준비물은 청남방 + 흰 스키니
그리고 준비된 날씬한 몸....ㅠㅠ
전 살 좀 더 빼야겠어요 흑흑 ㅠㅠㅠㅠㅠ
 
 
 
 
 

다음은 빨간색 체크 남방이에요!
진 ~~ 짜 편하게 입고 나온건데도 초췌하단 느낌이 안들지 않나요?ㅋㅋ
거기다 남방은 어느 옷이랑도 잘 어울리니 아주 bb
 
 
 
 
 
 
 

마지막 코디는 제가 시도해보고싶은 코디에요!
아주 깔끔하게 커리어 우먼처럼 연출했는데요!
캐쥬얼 남방으로 오피스 룩처럼 연출하는 센스
아주 bbbbbbb
 
 
 
 
 
여러분도 스타일리쉬하게 남방으로 코디해보는건 어떤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