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1일 목요일

남자 간편한 코디! - 셔츠 추천

날씨가 많이 따스해졌죠?ㅎㅎ
그래서 옷을 가볍게 입어도 편안히 돌아다닐 수 있답니다~
전 요즘 티 하나에 가디건만 걸치고 다니거든요 ㅎㅎ
 
근데 간절기만 되면 남성분들의 코디 고민은 더 늘어가는 거 같아요
어떻게 간편하게 스타일리쉬해보일 지 고민하시는 거겠죠?ㅎㅎ
그래서 제가 셔츠를 들고 왔답니다^^
셔츠는 단순하지만 굉장한 멋을 부릴 수 있어요
 
 
 
가장 먼저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입니다
화이트 셔츠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인 것 같아요
정장 바지와 혹은 청바지나 면바지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특히 요 사진 처럼 팔을 강조하는 다양한 악세사리와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더 스타일리쉬 해 보이겠죠?
 
 
 
 
 

다음은 패턴 셔츠입니다
패턴 셔츠는 난해한 패턴 때문에 소화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패턴 셔츠들은 그 하나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무난하게 연출하셔도 세련되어 보여요
 
 
 
 
 

다음은 청남방~ 데님셔츠입니다
요 사진에 있는 모델분은 데님셔츠위에 또 데님셔츠를 연출해주셨어요
정말 예쁘죠?ㅎㅎ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 역시 데님셔츠에요
개인적으로 데님셔츠가 참 좋은 아이템이라구 생각해요
활동하기도 편하고 입기도 간편하기 때문이죻ㅎㅎㅎ
청청패션역시 위를 연하게 아래를 진하게 하면 누구나 쉽게 소화할수 있어요!
 
 
 
이번 봄~ 셔츠 하나로 멋있어지는건 어떤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