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9일 화요일

브라운 섀도우로 음영 메이크업 하기!

요즘 가장 핫 한 메이크업을 하나 꼽아보시겠어요?
포인트 메이크업? 블루 메이크업?ㅎㅎ
전 바로 음영 메이크업을 손꼽을 거 같아요~
 
우결에 고준희씨 케이팝스타의 보아씨!
두 분은 특히 음영메이크업을 예쁘게 하고 오시는데요~ㅎㅎ
그래서 제가 오늘 음영메이크업에 가장 중요한 브라운 섀도들을 들고 왔답니다~
 
 
 
첫번째 제품은 맥 소바입니다!
보아씨가 요 제품으로 메이크업한다고 다 소문나있는거 아시죠?ㅎㅎ
그만큼 맥 소바는 음영 메이크업 하시는 분들이 너무나 애용하시는 제품이랍니다~
가격이 쪼~끔 나가지만 음영메컵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요 제품 써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다음은 아리따움의 테이크댓입니다
테이크 댓은 바로바로 신!상!! 아리따움에서 요번에 나온 신상이에요~
아리따움에는 워낙 얼쓰가 유명하지만~ 요 테이크댓은
좀더 블링블링한 음영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서 색다른 매력을 뽐내요
 
 
 
 
 

마지막으로 토니모리의 카푸치노입니다~
요 제품 역시 맥 소바 저렴이로 너무 유명하죠?ㅎㅎ
펄이 조금 더 없어서 고급스럽게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음영메이크업은 너무나 자연스럽게
그러나 눈은 더 그윽 하게 연출할 수 있어서 매력적인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브라운 섀도로 음영 메이크업에 도전해봐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