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7일 수요일

에어쿠션 및 컴팩트 파운데이션 제품 소개

날씨가 따뜻해지면 기분은 좋아지지만
가끔 화장 때문에 화가 나기도 해요 ㅠㅠ
진심 왜이렇게 빨리 지워지는 건가요!
 
하지만 제가 언제나 말 하듯!ㅎㅎ 우리에겐 감쪽같은 화장품이 많아요!
특히 요즘은 피부 수정화장을 도와주는
에어쿠션이나 컴팩트 파운데이션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같이 공유해봅니다!!^^
 
 
제일 첫번째로 에스케이투 파운데이션을 소개해드려요
요 제품 너무 유명한 제품이죠?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한데요!
저두 한 때 요거 썼는데 커버력 굿.. 마무리도 감쪽같아요!
좋은 피부처럼 연출할 수 있어요!
 
 
 
 

다음은 아이오페의 에어쿠션이에요!
색상도 다양하네요^^ 저두 이거 써 봤는데 마무리가 화사해요!
단점은 너무 빨리 날라간다는 점...
부지런함이 요구 됩니다..
 
 
 
 

헤라의 미스트 쿠션이에요!
음 많은 분들이 헤라가 좋니 아이오페가 좋니 싸우시던데..
사실 두개 다 같은 계열사라서
제품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요!ㅎㅎ
맘에 드시는 거 쓰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케시캣의 파운데이션입니다!
요 제품은 가운데로 파운데이션이 방긋 얼굴을 내밀면
쓱 훔쳐서 얼굴에 톡톡톡 하면 되는 제품이에요!
간편하면서 자연스러운게 장점입니다^^
 
 
 
 
에어쿠션이나 컴팩트 파운데이션 참 편리해보이죠?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