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정말 예쁜 핫핑크 패션 모음

요즘 여러분이 제일 관심가는 색상은 어떤색인가요?
에메랄드? 블루?ㅋㅋ
전 바로 핫핑크!!!!
 
핫핑크 너무 예뻐요 ㅠㅠ 사실 전 핑크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어쩜 이렇게 강렬한 색이 있는지 딱 저의 스탈...
ㅋㅋㅋㅋ
핫핑크 코디모음 한번 볼게요^^
 
 

제일처음 볼 아이템은 핫핑크 구두에요
정말 무난한 코디인데
핫핑크 구두 하나로 코디가 확 살면서
포인트가 되네요; ㅠㅠ
 
 
 
 

핫핑크 이너입니다!
색상이 너무 상큼한게 파란색과 노란색과도 잘 어울리네요
핫핑크 코디가 힘들거라 생각하지 마셔요
 
 
 
 

핫핑크 치마에요!
너무 깜찍하고 위에 박시한 맨투맨과도 너무 잘어울려요
핫핑크 구두도 너무 깜찍하죠?
 
 
 
 

핫핑크자켓이에요!
핫핑크아이템중에서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이 아닌가싶네요!
그만큼 코디하기가 편하다는 사실!!
 
여러분도 핫핑크로 꾸며보셔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