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8일 수요일

달달한 남자 고백노래 추천

어제 제가 여성분들이 고백할때 부르면
좋을 것 같은 노래들을 소개해줬죠?ㅎㅎ
오늘은 남성분들의 노래입니다!
 
사실 제가 부르는것도 좋지만
듣는건 더 좋을거 같거든요 ㅋㅋㅋㅋㅋ
포스팅으로 대리만족..
해볼랍니다;;
 
 
첫번째 노래는 신화의 angel 입니다 ㅋㅋ
사실 아이돌들은 싫어하는데 이 노래는 엄청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아요!
음도 따라하기 쉽고 가사도 엄청 달콤하거든요
 
 
 
 

두번째는 김동률씨의 아이처럼입니다!
이 노래도 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 ㅋㅋㅋ
뭔가 우쭈쭈 해주는 기분? 이 들거든요 ..
무슨 기분인 지 알거같나요?ㅋㅋㅋㅋ
 
 
 
 
 
 
 

세번째는 뜨거운 감자의 고백입니다!
이 노래 정말 좋아해요! 기타소리 둥둥 들리면서 달콤한 음색이 들리는데..
어후 정말 좋은거 있죠?
기타있으신 분들이 도전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싸이의 연예인입니다!
저 개인적으로 결혼식 축가로 남편에게 듣고싶은 노래에요!
가사가 위트있으면서도 분위기도 안 쑥쓰럽게 만들 수 있어요!
 
 
 
 
 
좋은 노래로 멋진 고백 해 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