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일 금요일

남자 백팩 스트릿 패션 모음

남성분들 백팩 자주 메시나요?ㅎㅎ
저는 핸드백을 주로 들었는데요
한번 백팩을 들어보니 그거슨 신세계... *_*b...
 
 
백팩에 정말 많은 물건이 담기구요,
일단 편해요 ㅠㅠ 많이 담아도 가벼움...짱임..
ㅎㅎ무튼 요즘은 예쁜 백팩도 많아서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이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백팩 코디를 들고왔답니다
 
 
정장 수트위에도 백팩을!
보통은 백팩을 메도 가죽 제품을 많이 메거든요?
하지만 요렇게 빈티지한 청 백팩 어떤가요?
더 젊어보이게 만들어주네요
 
 
 
 
 

평범한 자켓에 너무 평범한 댄디룩
이러한 룩에는 깜찍한 보타이도, 승마 모자도 다 무난하게만 보여요
그런데 요렇게 레몬색 백팩으로 상큼하게 포!인!트!!!
정말 깜찍하죠?
 
 
 
 

빈티지한 가방이에요.
이런 가방은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편안하게 들면서도 스타일리쉬해보인다는게 장점..ㅎㅎㅎ
구하기 어렵다는건 함정...
 
 
 
 
 

마지막으로 시크한 남성분들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사랑받는 백팩!
사실 저 핫핑크 양말도 너무 귀엽거든요
근데 빨간체크 가방으로 더 센스있어졌네요!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백팩 어떤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