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일 목요일

남성 스카프 스트릿 코디 모음

예쁜 스카프들은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특히 봄과 가을엔 예쁜 스카프들이
거리에서 하늘 하늘 거리는데 어쩜 그리 좋은지요~~
 
요즘은 남성분들도 스카프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셨어요!
그래서 남성용 스카프들 코디 모음을 들고 왔어요!
정말 예쁜게 많더라구요~ㅎㅎ
 
네이비 가디건 자켓에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매치했구요
민트색 도트 스카프로 심심한 코디를 재밌게 바꿨어요!
시크한 매력에 귀여움을 더했네요!ㅎㅎ
 
 
 
네이비 체크 남방과 그레이 블레이져만으로도 센스있는 코디겠지만
요렇게 도트 스카프를 살짝 드러냄으로서 바로 패션의 완!성!!
이렇게 스카프는 느낌을 바꿔주는거 같아요
 
 
가끔은 넥타이 대신 요렇게 스카프로 연출해도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요분은 스카프에 링으로 매듭을 지어주셨는데요
깔끔하게 보이기도하고 센스가 넘쳐보이죠?ㅋㅋ
 
 
마지막으로 바지랑 깔맞춤한 스카프입니다!
스카프가 없다고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심심한 코디인가요?
요렇게 스카프를 통해서 센스남으로 등!극!
우리 다같이 스카프로 센스남이 되어보자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