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6일 월요일

흰 스키니를 코디해보자!

흰색 스키니 많이 입으시죠?ㅎㅎ
저는 흰 스키니를 사기까지 주춤거렸어요 ㅋㅋㅋㅋ
살 때문이... 제일 큰 이유지만요
 
흰색 스키니는 왜인지 코디하기가 정말 어렵게 느껴지지 않나요?
하지만 사실 하얀색 스키니는 코디하기 정!말! 쉽다는 사실
흰색스키니 코디 보실까요?
 
 
흰색 스키니를 레깅스처럼 이용한다면
쉬폰 소재의 여성스런 원피스와도 코디할 수 있어요!
정말 여성스러우면서도 단정한 느낌이 철철
 
 
 
 

흰색 스키니는 네온 색이랑도 잘 어울린답니다!
요 코디처럼 핫핑크랑 연출하면 어때요? 핫핑크를 더 돋보이게 하죠?ㅎㅎ
라임색이나 레몬색과같은 색과도 찰떡궁합!
 
 
 
 
 

회색이랑 시크하게 연출할 수도 있는 흰색 스키니!!
정말 편안한 니트 소재의 회색 니트랑 자연스럽게 연출해주고
밑단을 살짝 접어 힐을 완전 강조해주어요
 
 
 
 
 
 

흰 스키니에 데님은 언제나 옳다!!
데님과 하얀색은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거기에 섹시한 힐을 뙇!!! 신어주면 백점만점에 백점!!
 
 
올 여름 과감하게 흰 스키니를 입어보자구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