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3일 월요일

노란색으로 상큼하게 코디하쟝

떠올렸을 때 정말 상큼한 색이 무엇이라 생각하나요?>
대부분 노란색을 떠올리죠??
저도 정말 상큼한 색이라 생각해요~~

하지만 옷에 노란색을 입기란 너무 힘들죠?
마치 유치원 생들을 떠올리게 하는듯한 느낌..ㅋㅋㅋ
하지만 노란색을 코디하면 정말 어려보이고 좋답니다!

노란색 니트와 빨간색 바지와의 코디에요
노란색에 골드로 포인트를 줬고
여우털도 상큼하게 들어줬네요~~





노란색과 연보라 색이 한데 섞인 상큼한 원피스위에
시크한 검정 블레이져를 입었어요!
신발 안감도 노랑이로 통일~






노란 사첼백과 민트색 원피스를 입었어요
신발도 레이스 삭스에 민트색 슈즈!!
노랑이 사첼백이 포인트가 되네요~




노란색 치마와 하얀색 블라우스의 조합이에요!
깔끔한 느낌을 위해 까만색 벨트를 샤샥
포인트로 까만색 볼드 넥크리스를 초ㅑ초ㅑ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색 코디 어렵지 않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