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8일 수요일

남자 팔찌 레이어드 스트릿 코디

남성분들 혹시 팔찌 좋아하시나요?ㅋㅋ
저는 여자라서 팔찌나 귀걸이같은 악세사리들 엄청 좋아하거든요~~
하지만 요즘엔 남성분들도 악세사리 엄청 좋아한다는 사실!
 
다만 문제점은 해본적이 별로 없어서
어떻게 악세사리를 코디해야하는지 모른다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팔찌 코디들을 들고왔답니다.
 
 
와우 첫번째 사진은 보기만해도 락시크가 묻어나오는 팔찌이네요
두꺼운 뱅글들도 여러개를 겹쳐서 하니
더 반짝이고 더 예븐 것 같아요
 
 
 
 
 

두번째는 실로만든 팔찌들을 레이어드 한 거 같아요!
실로 만드는건 더 젊고 자유롭게 보의도록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내가 원하는 색으로 조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세번째사진은 빈티지한 룩에 염주를 주렁주렁 단 코디네요!
하나만 있었더라면 제 매력을 못 발휘했을 텐데
다른 팔찌들이랑 함께해서 더 예쁜 팔찌!!ㅋㅋㅋㅋ
멋있네요 ㅋㅋㅋ
 
 
 
 
 
 

마지막사진역시 볼드한 팔찌들이 눈에 많이 보이네요
다만 은으로만 되어있으면 지겨우니
중간중간 색색의 끈으로 만든 팔찌를 끼워줬네요 ㅋㅋ
 
 
 
우리도 팔찌로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