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독특한 명함 구경

명함은 한 사람을 나타내는 하나의 분신과도 같죠?
하지만 고만고만한 명함들은 날 충분히 어필하지 못한답니다!
그래서 요즘은 독특한 명함이 대세!!
제가 들고와봤답니다
 
첫번째 명함은 풍선이에요!
풍선을 후욱 불면 명함이 뙇!! 하고 나오네요 ㅋㅋ
행동을 통해 자신을 더 깊이 각인시키나봐요
 
 
 
 
 

환경친화적 명함이에요!!
명함이지만 사실은 봉투!
그 안엔 씨앗이!!!
핡 아이디어 대박이네요
 
 
 
 
 

충치가 쏙~ 하고 사라진답니다!
치과의사의 명함이에요!
직업과 명함의 매치가 정말 사랑스럽죠?ㅋㅋㅋ
 
 
 
 
 
 

마지막으로 퍼즐 명함이에요!
요리조리 맞추면서 자신을 더 깊이 알아달라는 말인가요?ㅎㅎ
요 아이디어도 깜찍하네요!
 
저도 독특한 명함한번 만들고싶어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