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일 금요일

센스있는 여성들의 간절기 아이템-가디건코디

간절기의 날씨는 마치 제 마음과 같답니다...
너~~~무 변덕스러워요 ㅋㅋㅋㅋ
낮에는 정말 덥지만 밤에는 너무 추워요ㅠ_ㅠ
 
그럴때 우리에게 있는 잇 아이템!
가디건이 있지요?
더울땐 살짝 벗어도 예쁘고요
걸치면 더 예쁘죠?ㅎㅎ
코디모음 보여드릴게요~~
 
원피스 위에 가디건은 언제나 옳죠?ㅋㅋ
특히 파란색 빈티지 원피스에 가디건이랑 같이 롤업하구요
빈티지한 크로스백을 매치해주면
정말 예뻐용~~
 
 
 
 
 

블라우스와 트위드 바지로 깔끔함을 연출했다면
연두색 가디건을 위에 걸쳐서 부드러움을 강조했어요
저런 몸매면 어떤 옷을 걸쳐도 안이쁠까요;;
 
 
 
 

시스루 룩에 빨간색 힐로 포인트를 줬어요
시스루가 너무 부담스러웠는징 회색 가디건을
살짝 걸쳐줬네요
너무 예쁘면서도 자연스러운 코디에요
 
 
 
 
 

마지막 코디는 대학생분들이 하면 좋을거같은 코디에요
사랑스러운 루즈 가디건에 단가라티 그리고 가죽 바지!
더울땐 살짝 벗어주시고 평상시엔 시크하게 입어주세요~ㅎㅎ
 
 
가디건만 있으면 올 봄 뚝딱 보낼 수 있겠죠?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