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7일 화요일

다양하게 머리 묶어보기

더울 때 머리를 질끈 묶곤하죠?ㅎㅎ
하지만 그 때마다 저는 왜 망나니가 되는 걸까요.;;
자기 전에 세수할 때 묶는 머리는 그렇게 예쁜데 말이죠
 
묶은 머리가 예쁘지 않다는 편견은 이로부터 시작된 것 같아요 ㅋㅋㅋ
푼 머리보다 더 잘 연출할 수 없다 느낀거죠
하지만 묶은 머리도 예쁘다는 사실!! 제가 몇개 소개시켜드릴게요
 
 
긴머리가 너무 거추장 스럽다. 혹은 이 긴머리를 어떻게든 단정하게 해야한다!
하시는 분들은 머리카락으로 머리를 묶어주신다음에
긴 머리를 안으로 쏙 집어넣어주세요~~ 삔으로 고정은 필수
 
 
 
 
 

느슨하게 머리를 땋는 방법이에요!
머리를 땋아서 늘어뜨려주면 정말 청순청순하죠?
요건 뒤에서 봐도 예쁘고 앞에서봐도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포니테일에 이런 장식하나 넣어주세요
그럼 밋밋한 머리가 한층 파워풀해진답니다 ㅋㅋㅋ
깃털이 오버스럽다면 각종 띠들을 넣어줘요
 
 
 
 

바로 요게 포니테일에 띠를 넣어준 코디에요!
요렇게 띠를 넣어주면 더 젊게 느껴지고
청순함은 배로!! 센스는 열배로!!
 
 
묶은 머리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