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2일 일요일

보기만해도 시원한 블루 코디 모음

파란색 좋아하시나요?
저는 파란색 참 좋아합니당!!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이 물씬 나죠?
 
하지만 보통 유채색은 코디하기
어렵다 생각해서 사람들이 유채색 아이템을 사기 싫어해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파란색 코디들을 들고와봤어요
 
첫번째로 블루 데님 코디에요!
형광색색의 목걸이와 코랄색 가방
그리고 주황색 신발의 코디가
정말 상큼하네요
 
 
 
 

파란색 원피스에요
볼드한 목걸이를 매치해주고
깔맞춤된 파란색 클러치 거기에 실버 힐까지!
정말 잘 어울리죠?
 
 
 
 

파란색에 지브라 프린트가 된 스커트에요!
위에는 블랙앤화이트의 탑!
거기에 자메이카가 생각나는 목걸이까지 ㅋㅋㅋ
예쁘네요
 
 
 
 

파란색니트와 노란색 스커트의 보색대비!
니트와 노란색 플레어 그리고 클러치
너무 예쁘네요!!!
저도 당장 파란색 아이템 살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