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일 목요일

미니스커트가 질린 당신! 펜슬스커트를 코디해보라

미니스커트는 언제나 핫한 아이템이죠?ㅎㅎ
특히 경기가 불황일 때 더 많이 팔리는 아이템이라는군요
요즘 세계 경기로 보자면 미니스커트를 포스팅해야하지만..;;
 
전 오늘 펜슬스커트를 들고와봤어요!
가끔은 미니스커트를 입어선 안되는 자리가 많잖아요?ㅎㅎ
단정하면서도 세련되고 그러면서도 섹시한 펜슬스커트! 알아볼까요?
 
 
 
요렇게 꽃무늬 펜슬스커트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파란색으로 포인트 주기위해 힐과 가방을 파란계열로 맞추고
상의를 누드톤으로했네요! 상의에 벨트로 허리를 더 날씬하게 한 센스!
 
 
 
 
 

이 코디 딱 보자마자 반했어요!
그레이 패턴 펜슬스커트 위에 하늘색 스웨터
거기에 누디한 크로스백까지!!
화사하면서도 단정하고 그러면서도 세련미가 좔좔..
 
 
 

펜슬스커트의 정석이죠?ㅎㅎ
까만블라우스에 회색 펜슬스커트!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코디를 스트랩 슈즈로 꾸며냈네요!
 
 
 
 
 

뱀피 펜슬스커트에요!
요렇게 펜슬스커트에 무늬가 많으면 위에는 누드한 색으로 가는게
치마를 더 눈에띄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우리도 올 봄 화려한 펜슬스커트하나 장만할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